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BL Flip5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해 본다. 나 ENFP임

by 도널드 Duck 2023. 3.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하고 만족하고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JBL Flip5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JBL Flip5 2022 인기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순위 1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 강력한 사운드와 내구성, 편리한 연결성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블랙 색상을 구매했는데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이 들어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JBL Flip5 주요 특징

JBL Flip5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강력한 사운드: JBL Flip5 JBL 시그니처 사운드를 제공하는 레이스드 베이스 포트와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깊고 풍부한 베이스와 깨끗하고 선명한 고음을 들을 있습니다. 또한, 파티부스트 기능을 통해 여러 대의 JBL 스피커를 연결하여 파워풀한 사운드를 만들 있습니다.
  •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 JBL Flip5 11가지의 다양한 색상과 패턴을 선택할 있습니다. 저는 블랙 색상을 구매했지만, 레드, 그린, 핑크, 옐로우, 그레이 등의 색상도 있으니 자신의 취향에 맞게 골라보세요. 또한, 원형의 심플한 디자인과 컴팩트한 크기로 어디든지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 내구성과 방수: JBL Flip5 IPX7 등급의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1m 깊이의 물에 30 동안 담그더라도 문제가 없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비나 , 수영장 등에서도 걱정없이 사용할 있습니다. 또한, 내구성 있는 직물과 고무 소재로 만들어져 충격에도 강합니다.
  • 편리한 연결성: JBL Flip5 블루투스 4.2 버전을 지원하며, 최대 10m 거리까지 연결할 있습니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의 기기와 쉽게 페어링할 있으며, 음악 재생, 전화 받기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USB-C 타입의 충전 포트를 사용하여 충전 시간을 단축할 있습니다.

JBL Flip5 장단점

JBL Flip5 장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장점: 강력하고 깨끗한 사운드, 다양하고 세련된 색상과 디자인, 내구성과 방수 기능, 편리한 연결성
  • 단점: 배터리 용량이 그렇게 풍족하지는 않음. 음량 최대로 하면 소리가 좀 갈라짐

 

JBL Flip5 실사 소감

저는 JBL Flip5 구매한지 2개월 정도 되었는데요,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저는 EDM 음악 듣는 것을 좋아하는데, JBL Flip5 제가 원하는 사운드를 표현해줍니다. 베이스가 강하고 고음이 선명해서 듣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또한, 색상과 디자인도 취향에 맞아서 방에 두면 인테리어 느낌도 납니다ㅋㅋ

방수 기능도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저는 가끔 욕실에서 음악을 듣는데, 물이 튀어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충전 시간도 짧고, 배터리 수명도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단점이라면, 볼륨을 최대로 하면 소리가 찢어지는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마이크 기능이 없어서 전화를 받을 없습니다. 하지만, 이런 단점들이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습니다.
만약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이 있다면, JBL Flip5 고려해보세요. 활용도도 높고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이상으로 JBL Flip5 대한 소개와 구매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